the great cornholio
i need t.p. for my bunghole
Location
|
Tag
|
Media
|
Guest Book
||
A
|
P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410)
그냥
(410)
괜히
(410)
TAGS
지름
아이팟
찌질
인도
last.fm
녹음
미국
가계부
건강검진
메탈
여행
밀어내기
윈드서핑
콘서트
쿠바
라이브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Weezer
근황
공연
Recent Entrie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alendar
«
2026/06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Link Site
13일의 화요일 -_-
iamone's
HANDMADE GIRL?'s Analog Life
언덕위의게놈
MuSe
From the Cradle
ユウトと一緒
SOUNDZ ...beg, borrow or stea…
Julie's garden in Dallas
Pfeiffer
Rastaman Vibration
카사의세상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티스토리 가입하기!
밀어내자
2006. 1. 26. 18:49
[
그냥/괜히
]
loser
다운로드
오래전에, 사실은 근대적인 녹음 기술을 거의 처음으로 사용해 본 루저.
근대적이라고 해도 별거 없고, 그냥 내장 사운드카드에 기타포트를 연결해서 케익웍으로 멀티트랙.
아마도 2004년 6~7월 정도로 기억.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the great cornholio
Trackback
:
Comment
티스토리툴바